무제 문서
 
 

강○○(3세)

아가방 식구가 된지 2달된 막내이지만 형들보다도 덩치가 크고 손발도 큰 장군이랍니다 목소리도 커서 소리를 한번 씩 지르면 모두들 놀라곤 한답니다. 이름을 부르면 환하게 웃으며 빠르게 기어와서 안기는 사랑스러운 막둥이랍니다.

정○○(4세)

뽀얀 피부에 작은 체구를 가진 ○○이는 아가방의 마스코트랍니다. 걸음마를 시작해 작은 체구로 아장아장 걸으면 얼마나 귀여운지 모른답니다. 애교가 많아 이모들에게 찰싹 달라붙어 환하게 웃어주는 미소천사지요.

최○○(4세)

아가방의 작은 쌍둥이 중 언니인 ○○이는 의젓하고 똑부러지는 성격을 가진 얼음공주랍니다. 섬세하고 예민하여 무서워하는 것도 많은 ○○이는 요즘 한창 숫자와 낱말공부에 빠져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.

최○○(4세)

작은 쌍둥이 중 동생인 ○○이는 애교가 많은 장난꾸러기랍니다. 사고를 치고도 웃음으로 마무리를 지어 이모들을 꼼짝 못하게 하는 마성의 소유자이지요. 밥을 잘먹어 언니보다 약간 통통한 귀염둥이에요.

박 ○(4세)

투명한 피부에 미소가 아름다운 ○이는 요즘 부쩍 키가 커져 멋쟁이가 되어가고 있어요. 한창 배변훈련 중인 ○이는 혼자서 무엇이든 하려고 노력하는 의젓함을 보인답니다.

김○○(5세)

아가방에서 가장 말을 잘하고 똑똑한 ○○이는 키는 작지만 가장 똑부러지는 성격의 소유자랍니다. 항상 존댓말을 해가며 자신의 의사표현을 정확히 하는 것을 보면 너무 사랑스럽지요.

최○○(5세)

처음에는 말도 없고 조용한 성격의 소유자였던 아가방의 큰형아 ○○가 지금은 말이 많아지고 매우 활동적인 수다쟁이가 되었답니다. 밥도 간식도 잘 먹어 살도 찌고 키도 많이 커졌어요.

김○○(5세)

아가방의 큰 쌍둥이 중 언니인 ○○이는 눈 밑에 빨간 점으로 동생인 ○○이와 구분할 수 있답니다. 열심히 언어.인지치료를 받으며 말이 많이 늘고 웃음 가득한 사랑스러운 아이로 자라고 있답니다.

김○○(5세)

큰 쌍둥이 중 동생인 ○○이랍니다. ○○이는 언니보다 조금 더 통통하여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. 아가방에서 가장 솔선수범하는 동생들의 수호천사랍니다. ○○이도 언니와 같이 치료를 받으며 열심히 공부 중에 있답니다.
 
무제 문서
무제 문서